본문 바로가기

리뷰

스타벅스 신메뉴 리뷰와 올여름 이벤트 정보를 공유합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스타벅스 새로운 메뉴 출시 정보 공유

스타벅스에서 올여름 무더위를 나기위해 달콤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신규 음료를 출시 하였습니다. 신규 음료는 3가지 종류이며 이 세가지 음료와 프리퀀시적립으로 보상받을 수 있는 상품 정보에 대해서도 공유해드립니다.

1. 스타벅스 새로운 메뉴를 소개해 드립니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신메뉴 음료 3종을 선보인다. 이른 더위를 겨냥해 선보인 메뉴의 특징은 제철 과일을 주요 원부재료로 사용했다는 점이다. 13일 스타벅스 이명훈 음료팀장은 “더위를 시원한 과일 음료로 이기시길 바란다”며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음료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날부터 스타벅스는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 △피치 딸기 피지오 3종 판매를 시작한다. 모두 상시 판매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의 별칭을 ‘피·카·초 프라푸치노’라고 지었다. 일본 애니매이션 포켓몬스터의 대표 캐릭터 '피카츄'와 비슷한 별명으로 출시 초기 인지도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등 담겨 달콤한 맛을 낸다고 설명했다. 우유 대신 오트를 사용하여 고소함도 끌어올렸다.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는 복숭아로 만든 분홍빛 블렌디드 위에 요거트를 올렸다. 복숭아, 딸기에 탄산을 더한 피치 딸기 피지오는 달콤한 디저트와 궁합이 좋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2.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대표적인 '굿즈 맛집' 스타벅스는 올 여름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 1차 증정품 수령을 시작했다.

여름 e-프리퀀시 행사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에게 증정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스타벅스는 해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굿즈를 만들어 2013년부터 올해까지 11년째 증정품을 제공하고 있다. 사은품을 받으려는 소비자들의 주문 러시로 매년 여름 굿즈 대란이 일어날 정도다.

올해에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와 협업한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3종과 네오플램과 협업한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을 선보였다.

 헬리녹스는 캠핑, 차박 등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다. 캠핑용품 업체 가운데 국산 명품 브랜드로 꼽히며 '캠핑계의 샤넬'이라고 불릴 정도로 고급 브랜드로 인식된다.

최근 당근마켓·번개장터 등 중고거래 플랫폼에서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거래글이 쏟아지고 있다. 제시되고 있는 프리퀀시 판매 가격은 일반 스티커는 개당 2000~2500원, 미션 스티커는 3000~3500원선이다.

굿즈와 교환할 있는 프리퀀시 17개를 모두 모은 완성본은 4~44000 선에서 거래될 정도다.